군산시 임피채만식도서관‘가족공연극-모두 행복하기’행사 운영

2024년 6월 문화가 있는 날 가족공연극 행사

박윤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5/20 [08:56]

군산시 임피채만식도서관‘가족공연극-모두 행복하기’행사 운영

2024년 6월 문화가 있는 날 가족공연극 행사

박윤정 기자 | 입력 : 2024/05/20 [08:56]

▲ 임피채만식도서관‘가족공연극-모두 행복하기’행사 운영


[뉴스메타=박윤정 기자] 군산시 임피채만식도서관에서 6월을 맞아 가족공연극 이벤트를 마련한다.

임피채만식도서관은 농촌지역 어린이와 주민들이 함께 소통하고, 지역민과 어린이들이 일상속에서 더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매년 공연행사를 마련해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24년 6월 5일 수요일 10시 30분 임피채만식도서관에서 진행되며 어린이와 어른들을 대상으로 부담 없지만 뜻깊게 즐길 수 있는 가족공연극이다.

공연극의 제목은 '손에 손잡고 모두 행복하기' 이며, 6세에서 11세 정도의 어린이 및 보호자 45명을 대상으로 하여 1시간 정도 진행된다.

‘사람은 누구나 사랑하고 사랑받으며 행복하기 위해 태어났음을 얘기’해주는 '손에 손잡고 모두 행복하기'는 재미와 교육성을 두루 갖춘 예술 인형극으로 오랜 경험의 인형극단 전문배우들이 감동을 불러 일으키는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연참여 신청은 5월 24일 오전 10시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임피채만식도서관에 직접 전화로도 접수 가능하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본 공연을 통해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의 소통 및 유대감을 강화하여 가족과 친구들의 소중함을 되새김으로써 모두가 행복해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임피채만식도서관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뉴스메타 창간 6주년 기념 음악회 개최

더보기

1/3
광고
뉴스메타 sns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