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5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보이스밴드 엑시트의 아카펠라 여행

권민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5/24 [07:22]

안동문화예술의전당 5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보이스밴드 엑시트의 아카펠라 여행

권민정 기자 | 입력 : 2024/05/24 [07:22]

▲ 포스터


[뉴스메타=권민정 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고 시민의 문화 향유를 확산하기 위해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를 상설로 진행하며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유치하고 있다.

5월의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는 ‘보이스밴드 엑시트의 아카펠라 여행’으로 29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백조홀에서 진행된다.

보이스밴드 엑시트는 ‘음악을 통해 일상에서 탈출하자’는 뜻을 담은보이스밴드로 목소리만으로 만들어낸다고 믿기 어려운 사운드라는 극찬을 받으며 2009년 한국아카펠라대회 대상, 2012 국제 아카펠라대회 대상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진, 실력이 입증된 아카펠라 그룹이다.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아카펠라 콘텐츠를 대중에게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엑시트는 드라마 및 영화 OST, 발라드,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노래하며, 목소리만으로 악기 연주에 버금가는 아카펠라만의 진가가 담긴 아름다운 음색의 공연을 선보인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5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보이스밴드 엑시트의 아카펠라 여행’의 관람료는 환경보호와 지역 소상공인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헌 옷, 헌책 및 재래시장 사용 영수증 등으로 대신하며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뉴스메타 창간 6주년 기념 음악회 개최

더보기

1/3
광고
뉴스메타 sns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