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그린피 인하 할인 KATGA 티칭프로 선발 개최

신용진 기자 | 기사입력 2022/09/05 [13:35]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그린피 인하 할인 KATGA 티칭프로 선발 개최

신용진 기자 | 입력 : 2022/09/05 [13:35]

▲ 사진제공=(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뉴스메타=신용진 기자] 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이사장 이서진)는 “그린피(골프장 이용료) 인하 운동의 일환으로 KATGA 티칭프로 선발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배구, 축구, 테니스 등 다른 스포츠와 달리 골프에만 그린피(골프장 이용료) 10~20% 세금이 붙고 “골프장 마다 그린피가 너무 높다”며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는 “600만 골퍼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그린피 인하 운동 및 그린피 할인 이벤트를 전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2차 9월 29일 베뉴지cc에서 480명, 3차 10월 31일 세레니티cc에서 480명 지원자 선정 개최하며, 아마추어 골퍼 대상으로 참가 가능하며, 방식은 스트로크로 진행하기로 했다.

1차 실기 18홀 1라운드 기준으로 남자 83타 이하, 여자 85타 이하 2차 교육으로 선발한다.

선발전 테스트에 합격하여 자격증을 발급하는 자에게는 티칭프로 특전으로 월2회 그린피 지원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자격증 발급자들 대상으로 상금도 주어질 예정이다.

관계자는 “협회는 이러한 대폭적인 혜택을 위해 골프장, 정부, 기업에 협조를 부탁하고 있으며, 협회원중 KATGA 티칭프로로 선발되면, 대중제 골프장 협회원 2년 동안 그린피 인하 등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혜택을 어렵지 않게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회원이 되어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는 600만 아마추어 골퍼 권익을 대변하는 문화체육관광부 및 문화재청 소관,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에 따라 설립된 법인으로 기획재정부에 기부단체로 등록되어 있다.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는 전국 300여개 대중제 골프장에서 이용 가능한 그린피(골프장 이용료) 할인 인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주최 문화체육관광부후원으로 세계한민족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준비중에 있다.

▲ 사진제공=(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 위 로고를 클릭시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조달청 책임감 없는 행정업무, 인식개선 필요해
1/3
뉴스메타 sns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