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광명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사랑의 소불고기 나눔행사로 취약계층 건강 기원

김상용 기자 | 기사입력 2022/09/28 [19:33]

광명시 광명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사랑의 소불고기 나눔행사로 취약계층 건강 기원

김상용 기자 | 입력 : 2022/09/28 [19:33]

▲ 광명시 광명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는 28일 관내 한부모가정과 독거어르신 등 저소득가정 50가구에 소불고기를 전달했다.


[뉴스메타=김상용 기자] 광명시 광명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정안진)·부녀회(회장 윤경희)는 28일 관내 한부모가정과 독거어르신 등 저소득가정 50가구에 소불고기를 전달했다.

이날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회원들은 올해 햇김 판매 수익금으로 신선한 소고기와 각종 양념 재료를 준비해 소불고기를 직접 만들어 전달하며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고 건강을 기원했다.

불고기를 전달받은 한부모가정 주민은 “일이 늦게 끝나 아이들 반찬에 신경을 못 썼는데 직접 불고기를 지원해주니 정말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윤경희 광명4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준비한 음식을 받고 기뻐하는 주민들의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데 새마을회가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장진한 광명4동장은 “생업으로 바쁜 가운데 항상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베풀어 주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동에서도 관내 취약계층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살펴 편안히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구미시 공무원, 불법 천국 단속 못 하나? 발파암, 불법 매립 논란

더보기

1/3
뉴스메타 sns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