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맥키스컴퍼니, ‘계룡세계軍문화축제’ 홍보 동반자로 나서

‘이제우린’ 소주 28만병 보조라벨 부착, 전광판 홍보영상 표출

김미영기자 | 기사입력 2019/09/05 [12:06]

(주)맥키스컴퍼니, ‘계룡세계軍문화축제’ 홍보 동반자로 나서

‘이제우린’ 소주 28만병 보조라벨 부착, 전광판 홍보영상 표출

김미영기자 | 입력 : 2019/09/05 [12:06]

▲ 군문화축제 홍보물품 전달식 (맥키스)     © 김미영기자


[dnb 동해방송/ 김미영기자] = 대전·충남 지역의 향토기업인 ‘㈜맥키스컴퍼니’가 2019년 ‘계룡세계軍문화축제’ 홍보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나섰다.

 

9월 5일 오전, (주)맥키스컴퍼니 송일호 남부지점장을 비롯한 유영준남부지점고객센터장, 임영진 과장 등 임직원들은 계룡시를 방문해제12회 계룡세계軍문화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하고 소주병 보조라벨전달식을 가졌다고 계룡軍문화발전재단(이사장 최홍묵)은 밝혔다.

 

㈜맥키스컴퍼니는‘계룡세계軍문화축제’ 홍보 보조라벨이 부착된소주 ‘이제우린’을 행사를 앞둔 오는 9일부터출고하기 시작하여 총28만 병을대전‧세종·충청권에 유통시켜 축제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 대전 시내 도심 교통량이 가장 많은 계룡로의 서대전네거리에위치한 옥외 전광판에 축제홍보 영상 표출을 통해 ‘계룡세계軍문화축제’를 시민들에게 알리고응원을 보내는 등 軍문화축제 홍보에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지역의 산소소주 ‘이제우린’으로 널리 알려진 ㈜맥키스컴퍼니는 대전충청권의대표적인우수 향토기업으로서 계족산 황톳길, 맥키스 오페라의 뻔뻔한 클래식, 역발상 강연, 맨몸 마라톤 등 공익 캠페인활동과문화경영 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날 계룡시를 방문한 송일호 남부지점장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軍문화축제인‘계룡세계軍문화축제’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말하고 “대표적인 브랜드의 軍문화 축제인 만큼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계룡軍문화발전재단 유원호 총괄부장은㈜맥키스컴퍼니의 적극적인홍보지원에감사의 뜻을 표하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2020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를 앞두고 성대하게 열리는 ‘계룡세계軍문화축제’를국민들에게 널리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올 해 ‘계룡세계軍문화축제’와 ‘지상군페스티벌’은 오는 10월2일부터6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계룡대활주로를 중심으로시내일원에서 평화의 터널, 아빠와 함께하는 1박2일 병영체험, 해외군악대 초청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Pre-엑스포로 펼쳐진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경북도, 대학교병원이 산모 진료를 위해 청송으로 직접 간다

더보기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뉴스메타 sns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