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풍산라이온스클럽, 어려운 이웃 위해 제수용품 전달

권민정 | 기사입력 2024/02/03 [14:43]

안동시 풍산라이온스클럽, 어려운 이웃 위해 제수용품 전달

권민정 | 입력 : 2024/02/03 [14:43]

▲ 풍산라이온스클럽이 풍천면 행정복지센터에 제수용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 권민정

 

▲ 풍산라이온스클럽이 풍산읍행정복지센터에 제수용품 전달식을 하고 있다  © 권민정

 

▲ 풍산라이온스클럽 조현도 회장(오른쪽)이 풍천면 오규태 면장(왼쪽)에게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 권민정

 

▲ 풍산라이온스클럽 조현도 회장(오른쪽)과 최봉섭 풍산읍장(왼쪽)이 물품전달식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 권민정


[뉴스메타=권민정 기자] 경북 안동시 풍산라이온스클럽(회장 조현도)은 지난달 25일 풍산읍(읍장 최봉섭)과 풍천면(면장 오규태) 행정복지센터에 구정 제수용품 각 50박스씩 백 박스를 기부했다.

 

이날 김대진 경북도의원과 권기탁 안동시의원, 김순중 시의원도 함께 참석해 기부 행사에 동참했다.

 

김대진 도의원은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우리가 미처 살피지 못한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기탁 시의원도 추운날씨에 이웃의 온정이 모두에게 전해질 수 있길 바란다풍산라이온스클럽 회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오규태 면장과 최봉섭 읍장은 기부행사를 환영하며 이웃을 위해 좋은 곳에 사용해 의미를 더하겠다고 화답했다.

 

조현도 풍산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추운날씨에 물품전달식에 참여해 준 의원님들과 행정복지센터 직원분들, 라이온스클럽 회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내년엔 우리 회원분들과 더욱 알차게 준비해 함께하는 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조달청 책임감 없는 행정업무, 인식개선 필요해
1/3
뉴스메타 sns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