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남평읍, 설맞이 온정의 후원 물결 ‘훈훈’

㈜번계전‧㈜광일식품‧봉암사‧중앙인력대기소 등 이웃사랑 실천

박윤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2/08 [17:41]

나주 남평읍, 설맞이 온정의 후원 물결 ‘훈훈’

㈜번계전‧㈜광일식품‧봉암사‧중앙인력대기소 등 이웃사랑 실천

박윤정 기자 | 입력 : 2024/02/08 [17:41]

▲ 민족 대명절 설 연휴를 앞두고 나주시 남평읍에 각계각층의 기부가 이어지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은 번계전, 광일식품, 중앙인력대기소 대표들이 기탁금을 전달하고 있는 장면. (사진제공–나주시)


[뉴스메타=박윤정 기자] 민족 대명절 설 연휴를 앞두고 나주시 남평읍에 각계각층의 기부가 이어져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8일 전라남도 나주시에 따르면 지난 1일 ㈜번계전 대표 겸 남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인 구동주 대표가 “관내 어려운 이웃에 전해 달라”며 남평읍사무소를 찾아 200만원을 기탁했다.

㈜번계전은 2021년부터 지역복지를 위해 후원금을 기탁하고 취약계층에 전기공사를 지원하는 등 온정 넘치는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광일식품(조문호)도 지난 7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200만원을 기부했다. ㈜광일식품은 지난해에도 성금 2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또한 봉암사(성관스님)와 중앙인력대기소(주계현)가 각각 백미 20kg 5포와 100만원을 기탁하는 등 나눔의 온정을 더했다.

김귀남 남평읍장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것”이라며 “기부금품은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하고 복지대상자 지역특화사업 추진에도 쓰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제주도, 2025년 APEC 정상회의 유치를 위한 총력 대책 마련

더보기

1/3
뉴스메타 sns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