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농사업 실시, 옥수수 심으며 이웃 사랑을 키워나가요!

서상천 기자 | 기사입력 2024/04/05 [16:50]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농사업 실시, 옥수수 심으며 이웃 사랑을 키워나가요!

서상천 기자 | 입력 : 2024/04/05 [16:50]

▲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농사업 실시, 옥수수 심으며 이웃 사랑을 키워나가요!


[뉴스메타=서상천 기자]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30여명은 4월 5일, 성주읍 성산리 소재의 1,700㎡ 협의체 텃밭에 영농사업의 일환으로 옥수수 모종을 심었다.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 중 하나인 옥수수 재배는 협의체 위원들이 텃밭을 직접 장만하여 모종을 심고 재배하여 매년 7월 관내 주민들과 기관·단체들에 판매하고 있다. 옥수수 판매 수익금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된다.

옥수수 심기에 참여한 성주읍 협의체 위원들은“매년 이맘때 하는 옥수수 심기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밑거름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힘든지도 모르겠고 즐겁기만 하다. 우리 협의체의 이웃에 대한 관심과 노력으로 지역주민 복지 체감도가 더욱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구 발굴에 힘쓰고 있으며, 주거환경개선사업, 길동무사업, 일상생활 지원서비스, 후원 물품 전달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단독]학교 내부마감재 화재 ..아이들의 안전이 위협받고 있다

더보기

1/3
뉴스메타 sns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