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스틸러" 김재환, 에너제틱' 향한 무한 자신감 표출!

권언화 기자 | 기사입력 2024/05/19 [16:07]

"송스틸러" 김재환, 에너제틱' 향한 무한 자신감 표출!

권언화 기자 | 입력 : 2024/05/19 [16:07]

▲ [사진제공 : 송스틸러]


[뉴스메타=권언화 기자] 김재환이 ‘송스틸러’ 대표 야망남으로 거듭난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그룹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에너제틱’ 방어전부터 신곡 ‘나만큼’ 홍보까지 뜨거운 열정을 표출하며 현장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김재환은 본격적인 송 스틸 무대를 앞두고 ‘에너제틱’에 대한 무한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치열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막 끝내고 나온 신인들의 패기를 따라갈 수 없기에 “아무도 못 뺏을 거다”라며 자신만만한 반응을 보이는 것.

그러나 내내 당당한 태도를 고수하던 김재환도 스틸러의 정체가 공개되자 당황스러움을 금치 못한다고.

예상치 못한 스틸러의 도전에 “워너원 멤버들이 보고 싶다”며 당황하던 김재환은 대뜸 연습에 돌입했다고 해 과연 김재환을 놀라게 한 스틸러는 누구일지, 김재환은 ‘에너제틱’ 사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김재환과 키스 오브 라이프 사이 뜻밖의 인연도 밝혀진다.

키스 오브 라이프 벨이 “워너원 데뷔 당시 고척돔에 있었다”며 열렬한 팬심을 고백하는 것. 뿐만 아니라 MC 전현무 역시 워너원 데뷔 무대 현장에 있었다고 해 이들의 특별한 만남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과거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낸 김재환과 나띠, 줄리의 재회도 성사된다.

힘든 연습생 기간을 이겨내고 어엿한 아티스트로 다시 서로를 마주한 만큼 응원과 격려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해 이들의 무대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김재환의 야망 넘치는 방어전 무대가 펼쳐질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는 오늘(19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경북도, 일본정부는 독도에 대한 부당한 영유권 주장을 즉각 철회하라

더보기

1/3
광고
뉴스메타 sns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