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관광개발공사 x SK오앤에스(영동) 합동 해변 플로깅 봉사활동 실시

해양환경 지킴이! '바다야~ 우리의 마음을 바다죠!' 환경정화 활동

김상용 기자 | 기사입력 2024/07/04 [18:14]

강릉관광개발공사 x SK오앤에스(영동) 합동 해변 플로깅 봉사활동 실시

해양환경 지킴이! '바다야~ 우리의 마음을 바다죠!' 환경정화 활동

김상용 기자 | 입력 : 2024/07/04 [18:14]

▲ 강릉관광개발공사 x SK오앤에스(영동) 합동 해변 플로깅 봉사활동 실시


[뉴스메타=김상용 기자] 강릉관광개발공사와 SK오앤에스는 상생 지역 활동의 일환으로 7월 4일 연곡 해수욕장에서 양 기관 임직원 42명이 참여한 가운데 합동 플로깅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본 행사는 여름 피서철을 맞아 해양환경 지킴이!'바다야~ 우리의 마음을 바다줘!'라는 주제로 양 기관 공동 캠페인이 추진됐다. 강릉의 해변 환경 개선, 해양 생태계 보호 등 하나 된 마음으로 연곡 해수욕장 및 캠핑장 일대의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를 통해 양 기관은 강릉의 관광도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이바지하고 ESG 경영 실천을 도모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활동은 7. 1.부터 7. 5 까지 동해권역 지방공기업의 릴레이 봉사활동으로 진행되며, 속초시시설관리공단ㆍ울주군시설관리공단ㆍ경주시시설관리공단ㆍ고성문화재단ㆍ동해시시설관리공단ㆍ기장군도시관리공단이 참여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SK오앤에스 김범구 팀장은“이번 공공ㆍ민간기업 합동 봉사활동을 계기로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에너지 창출 및 지속적인 발전 방안을 모색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공사 강희문 사장은‘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으로 지속가능한 개발과 환경보호에 기여하는 강릉 대표 공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경북도, 일본정부는 독도에 대한 부당한 영유권 주장을 즉각 철회하라

더보기

1/3
광고
뉴스메타 sns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