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보호중앙연맹 안동시협의회, '자연보호 전문가양성 아카데미' 개최

자연보호 전문지식 습득 및 웃음치료 교육

권민정 기자 | 기사입력 2024/11/08 [09:11]

자연보호중앙연맹 안동시협의회, '자연보호 전문가양성 아카데미' 개최

자연보호 전문지식 습득 및 웃음치료 교육

권민정 기자 | 입력 : 2024/11/08 [09:11]

▲ 자연보호중앙연맹 안동시협의회, '자연보호 전문가양성 아카데미' 개최


[뉴스메타=권민정 기자] 자연보호중앙연맹 안동시협의회은 11월 6일 자연보호경상북도협의회 강당에서 70여 명의 자연보호협의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2024년 ‘자연보호 전문가양성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날 교육은 자연보호중앙연맹 안동시협의회 회원들의 자연보호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고, 친환경생활 실천에 앞장서고자 마련됐다. 이날 회원들은 오전에는 일회용 플라스틱과 우리 지역의 대기오염과 환경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친환경 비누, 림밥 만들기 등을 체험했으며, 오후에는 친환경생활과 즐거운 인생에 대해 윤복만 교수와 웃음치료 강의도 함께 했다.

자연보호중앙연맹 안동시협의회는 도시환경 살리기, 자연환경 살리기, 자연생태 체험 및 탐사 등 다양한 활동으로 2024년 한 해 동안 깨끗한 클린도시 안동 만들기에 적극 노력해 왔다.

김명환 자연보호중앙연맹 안동시협의회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연보호중앙연맹 안동시협의회 회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자연보호 문화 확산과 시민의 자연보호 활동 참여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올해 자연보호 활동에 최선을 다해주신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내년에도 더욱더 깨끗한 클린안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뉴스메타 TV
메인사진
홍준표 대구광역시장,“엄중한 상황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대구시정에 매진!

더보기

1/3
광고
뉴스메타 sns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